1인 개발자 RedRay가 제작한 비주얼 노벨, ‘일레븐지스: 플라스크’가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공개되었다.

​일레븐지스: 플라스크는 미스터리 로맨스 비주얼 노벨을 표방하는 게임으로, 카페를 운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신혼부부 ‘지원’과 ‘소망’ 앞에 스스로를 “악마”라 밝힌 의문의 여성이 나타나면서, 행복했던 일상이 깨지기 시작하는 전개가 담겨 있다.

​일레븐지스: 플라스크는 현재 같은 개발자가 제작하고 있는 비주얼 노벨 ‘일레븐지스(Elevenses)’의 초반부를 다룬 프롤로그 격 작품이며, 본편 게임은 2020년 출시를 목표로 작업 중이라고 한다. 개발자 RedRay는 “일레븐지스: 플라스크는 본편인 ‘일레븐지스’의 예고편인 동시에 독립된 하나의 작품”이라며,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셨다면, ‘플라스크’ 만의 숨겨진 요소를 한번 파헤쳐 보시라”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PC는 윈도우, 맥, 리눅스 버전을 스팀에서, 모바일은 안드로이드 버전을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가격은 무료.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스팀 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65230/Elevenses/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edray.fla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