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게임개발자 ZPink(지핑크)가 개발한 플랫포머 게임, ‘Ctrl CV(컨트롤 CV)’가 스팀에 출시되었다.

Ctrl CV는 “숨은 그림 찾기” 플랫포머를 표방한 게임으로, 플레이어의 캐릭터와 똑같이 생긴 캐릭터들이 쏟아져나와 화면을 가득히 채운다. 플레이어는 이들 사이에서 자기 캐릭터의 위치를 놓치지 않으면서, 동시에 여기저기 깔린 함정들을 돌파해야 한다.

앞서 2011년도에 공개되었던 바 있는 Ctrl CV는 당시 인터넷 게임 방송을 타고 화제가 되었으며, OGN(당시 온게임넷)의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 ‘G맨 게임종결자’에 소개되기도 하는 등, 국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Ctrl CV의 이번 스팀 출시 절차는 사이코플럭스 엔터테인먼트가 담당했다. 스팀에서 무료로 제공되며, 천 원 정도의 가격에 선택적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도 있다.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기능적 차이는 없다. 자세한 내용은 Ctrl CV의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팀 상점 페이지 URL: https://store.steampowered.com/app/502130/Ctrl_CV/

트레일러 영상 URL: https://www.youtube.com/watch?v=HTD3Rv1J0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