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게임 개발자 ZPink와 zniq이 공동 개발한 플랫포머 게임 ‘바운싱 히어로(Bouncing Hero)’가 스팀에 출시되었다.

​바운싱 히어로는 “하드코어 자동 점프 플랫포머”를 표방하고 있는 작품으로, 스카이콩콩을 타고 있는 기사(騎士)를 조종하여 온갖 함정으로 가득찬 마녀의 성을 정복하는 게임이다.

​캐릭터가 스카이콩콩에 타고 있기 때문에 캐릭터는 제자리에서 점프를 반복하는데, 이를 적절히 컨트롤해 함정을 피하면서 맵에 있는 모든 스위치를 작동시켜야 한다.

​작은 스테이지 여러 개가 한 데 묶여 한 층을 구성하며, 각 층의 구성은 캐릭터가 죽을 때마다 조금씩 달라져 게임이 쉽게 지루해지지 않게 한다. 각 층의 마지막 스테이지에는 기본 규칙을 응용한 다양한 기믹의 보스들이 준비되어 있고, 총 13개 층을 돌파하면 게임을 클리어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13개 층을 전부 클리어했을 때 잠금 해제되는 ‘퍼펙트 모드’, 하나의 스테이지를 단 한 번의 데미지도 입지 않고 클리어했을 때 잠금 해제되는 엑스트라 레벨, 그리고 각 층 보스들의 강화된 버전들을 상대로 보스 러쉬에 도전할 수 있는 챌린지 모드, 여기에 다양한 조건의 도전 과제까지 더해져 플레이어들의 도전정신을 자극한다.

​바운싱 히어로의 스팀 버전 출시는 사이코플럭스 엔터테인먼트에서 담당하였다. 9월 9일까지는 출시 기념 할인이 적용되어, 33%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운싱 히어로의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팀 상점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99990/Bouncing_Hero/

트레일러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wygc7DDWx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