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블루 게임 스튜디오의 신작 ‘ASCENXION(어센션)’이 지난 토요일(13일) 텀블벅에서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했다.

​ASCENXION(어센션)은 2D 슈팅 액션 메트로배니아를 표방한 게임으로, 필드를 탐험하여 얻은 능력 혹은 아이템을 기반으로 새로운 지역을 해금하는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게임 진행 방식을 차용한 작품이다.

​전략성이 가미된 속도감있는 전투와 함께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 등 여러 성장 요소가 갖추어져 있으며, 자체제작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게임에 깊이감을 더하고 있다.

​게임은 어느 날 거대한 폭발과 함께 인류가 소멸한 세상에서, 아주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깨어난 미지의 존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필드를 돌아다니면서 함정을 돌파하고 전투를 치르며 보상을 획득하고, 점점 강해짐으로써 세상의 비밀에 한발짝 더 다가설 수 있다.

​또한 어센션은 ‘SPLIT BULLET(스플릿 불릿)’, ‘Vectorium(벡터리움)’, ‘Blindia(블라인디아)’에 이은 인디고블루 게임 스튜디오의 네 번째 작품으로, 작년 부산인디커넥스페스티벌(BIC Fest) 행사에서 루키 부문 ‘최고의 게임 디자인’ 상과 ‘라이징 스타’ 수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다.

​모금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목표 금액은 3백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ASCENXION의 텀블벅 후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텀블벅 후원 페이지: https://tumblbug.com/playascenxion

게임 트레일러: https://www.youtube.com/watch?v=xNfHB9Krt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