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월드 도박 시뮬레이션 ‘도박묵시록 다구리’ 리마스터판 스팀 출시

1인 개발자 데크크래프트의 인기 어드벤처 게임 ‘도박묵시록 다구리’가 새롭게 일신된 리마스터판으로 스팀에 찾아왔다.

‘도박묵시록 다구리’는 오픈 월드 도박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호기심에 시작한 도박에 재산을 탕진해버린 주인공 ‘다구리’가 되어 빚을 갚기 위한 여정을 떠나야만 한다. 월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맵 곳곳에 미니 게임 형태로 배치된 노름판에 돈을 걸어 열심히 게임 속 재산을 늘려나가야 한다.

개발자 데크크래프트가 제작한 RPG 게임의 외전 작품으로 2015년도에 처음 공개되었던 도박묵시록 다구리는 입소문을 타고 국내 게이머들과 게임 방송인들 사이에서 주기적으로 인기몰이를 해 온 바 있다. 게임이 유행을 탈 때마다 조금씩 기능을 추가하거나 버그를 고치는 작업을 해 오다가, 이번에 작정하고 게임을 크게 개선해 완전판 출시를 결정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도박묵시록 다구리: Remastered는 스팀에서 정가 3,300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출시 기녕 10% 할인이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박묵시록 다구리: Remastered의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팀 스토어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004180/__Remastered_DAGURI_Gambling_Apocalypse/?l=koreana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uSpqsRVUQz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