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개발자 젠틀레이븐(Gentle Raven)이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게임, ‘AshenForest’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AshenForest는 로그라이크 요소가 가미된 액션 RPG 게임으로, 흑백 픽셀아트가 돋보이는 어두운 판타지 게임이다. 전염병을 퍼뜨리고 있는 잿빛 숲을 정화하기 위해, 숲으로 들어가 수많은 마물들을 퇴치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여러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 지금까지는 성전사 아가베(Agave)와 마법사 리코리스(Lycoris) 두 가지 캐릭터가 개발 중에 있다. 숲을 정화하는 데 실패하더라도, 캐릭터가 쓰러지기 전까지의 진행 상황을 기준으로 일정량의 포인트가 주어지고, 이 포인트로 캐릭터의 스탯을 강화한 뒤 얼마든지 게임에 재도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2019년도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BIC Fest) 루키 부문 전시작으로 선정된 바 있는 AshenForest는 올 연말 출시를 목표로 개발이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팀 상점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60020/AshenForest/